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의 IT(아이티) 정보는 aquaplayer(아쿠아플레이어) 다운로드 및 설치하는 방법입니다. 이 아쿠아플레이어(Aqua Player)는 대개 메가스터디, 인터넷강의, EBS와 비슷한 영상을 시청할 때 필요한 프로그램을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나 이 aquaplayer(아쿠아플레이어)같은 경우 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는 오류가 좀 있지만 파이어폭스, 구글 크롬브라우저에서 쓸 때는 그나마 괜찮게 구동이 되니 참고를 하시기 바랍니다.


이는 아쿠아플레이어 수동설치를 하는 방법이며 기존에 있던 플레이어프로그램 오류가 났을 때 사용자가 직접 다시 설치하는법입니다.



aquaplayer(아쿠아플레이어) 다운로드 및 설치하는법


아쿠아플레이어(Aqua Player)를 다운로드하기 위해서 메가스터디 홈페이지로 이동을 합니다.

메가스터디 웹사이트 메인화면에서 상단에 있는 [학습지원센터]라는 메뉴를 클릭합니다.

학습지원센터에서 왼쪽에 보이는 오류해결119라는 항목을 클릭하여주세요.

오류해결119에서 오른쪽 중간에 보이는 [학습 프로그램설치하기]를 선택합니다.

그럼 이제 위와 같이 동영상 재생프로그램으로 아쿠아 N플레이어 수동설치 프로그램다운로드 및 설치할 수 있는 곳이 보일 것입니다. 위 사진의 화살표가 가리키고 있는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사용자의 PC에 다운로드가 될 것입니다. 이상으로 aquaplayer(아쿠아플레이어) 다운로드 및 설치하는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