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름은 노출의 계절이라고 했던가요? 여름이 다가오면서 몸매 관리의 압박감을 받고 있는데요. 그러는 와중에 5월은 축제의 계절이라 그런지 약속도 많이 잡히더라고요.


그래서 맥주 한두 모금씩 하다 보니 나도 모르게 체중이 조금씩 늘어나 있었는데요. 사실 이것도 체감을 하지 못하다가 어느 순간 제가 아끼는 청바지가 있는데 오랜만에 입어보니 정말 겨우 잠기더라고요.



그런데 어찌나 불편하던지 입고 나갈 수가 없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바지라 입고는 싶은데 특히나 허벅지 부분이 너무 밀착되다 보니 조금만 늘렸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청바지 허벅지 늘리기를 위해 수선집에 맡겨야 하나 생각도 했지만, 집에서 가능하면 리폼을 했으면 좋겠단 생각에 한번 시도해 보았습니다. 여러분들도 포스팅 보시고는 시도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청바지 허벅지 늘리기 도전!


청바지를 전체적으로 늘리고 싶으신 분들도 계시겠지만 특정 부분만 늘리시고 싶으신 분들도 계실 텐데요. 그런 분들은 제가 소개해 드리는 방법을 부분적으로 활요하시면 됩니다.


1. 청바지를 따뜻한 물에 적신다.

전체를 적시셔도 되지만 저는 청바지 허벅지 늘리기를 생각했기에 허벅지 부분만 적셔보도록 하겠습니다.



종아리나 엉덩이 등등 늘리고 싶은신 특정 부위만 하셔도 무방합니다.


2. 청바지를 입는다. 적셔진 상태에서 착용하시는 것이 불편하신 분들은 미리 청바지를 입으신 뒤 분무기를 통해 청바지를 적셔 주셔도 됩니다.


3. 청바지를 입은 상태에서 스트레칭을 시도한다. 쪼그려 앉기나 다리 찢기, 스쿼트 등등 편하신 스트레칭을 해주시면 1시간가량 했을 경우 1인치 정도 늘어난다고 합니다.


4. 이 상태로 바지를 말려준다. 다 마르고 난 뒤 착용하시면 내가 원하는 사이즈로 늘어난 청바지를 만나실 수 있으실 겁니다.


사실 위와 같은 방법은 황당하게 느껴지실 수도 있는데요. 그러실 경우는 따뜻한 물에 청바지를 적신 후에 입는 것보다는 손이나 도구 (청바지가 늘어날 수 있도록 잡아당기거나 끼워 놓을 수 있는)를 이용하셔서 늘리시면 효과적일 것 같습니다.


사실 젖은 상태로 입다보면 새로산 청바지 일경우 다리에 파란색 물이 들 수도 있는데요. 이 점 감안하셔서 시도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참고하셔서 청바지 허벅지 늘리기 해보시고 예쁘게 입으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