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저는 최근 주말 일정들을 살펴보면 집에서 영화를 두 세 편씩 시간 가는 줄도 모른 채 감상하고 있더라고요. 그중에서도 제가 초등학생 때부터 감상해온 해리포터를 몇 주간 정주행 했는데요.



영화를 좋아하는 만큼 책으로 접했을 때도 너무 재밌게 읽었습니다. 그래서 소장 욕을 불태워 시리즈별로 책을 다 가지고 싶은 마음에 제가 가지고 있지 않은 편을 구매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도서를 소장하는 가치는 변함이 없다고 생각하는 사람으로서 전자책보다는 아날로그 감성이 물씬 담긴 도서를 좋아하는 편입니다.


그래서 마음이 변하기 전 집 앞에 서점을 들렀는데 지금은 재고가 없다고 하더라고요. 진작에 확인을 해보고 왔으면 얼마나 좋았을까, 그러면 번거롭지 않았을 텐데 하는 마음이 들었습니다.


다음에 올때는 영풍문고 재고확인 후에 오자.하고 생각하며 여러분들은 이런 수고 하시지 마시길 바라며 포스팅으로 한 번 옮겨보았습니다.


영풍문고 재고확인 후 구매해요


'영풍문고' 자체를 검색해줍니다. 바로 사이트로 연결될 수 있도록 검색결과나 나타납니다.


사이트에 들어가시면 바로 도서를 검색하실 수 있는데요. 미리 해당하는 검색부류를 선택하셔서 검색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저는 국내 도서를 선택하여 검색을 시도해 보았습니다.


바로 검색 결과가 나왔는데요. 책 제목을 클릭하시면 세트가 어떻게 구성되어 있는지 어느 지점에 재고가 남아 있는지 영풍문고 재고확인이 가능합니다.


클릭해줌과 동시에 도서 이미지 바로 하단에 '영업점 재고와 위치를 파악할 수 있는 탭이 하나가 뜨는데요.


선택을 하자 재고가 남아 있는 지점은 진하게 표시되면서 수량까지도 함께 나옵니다.



여기서 조금 더 자세히 알아보시려면 내가 방문하려는 지점을 눌러보시면 되는데요.


저는 예시로 한 지점을 선택해 보았습니다. 재고가 얼마나 남아있는지와 서점의 평면도와 함께 책의 위치까지 알려주더군요. 굉장히 친절하게 설명이 되어있어 이 부분만 캡처해 가셔도 직원분께 여쭤보지 않고 바로 찾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또한, 끝 부분에는 영업점 안내 전화번호까지 기재되어 있으니 혹시나 실시간 재고 수량이 궁금하신 분들께서는 문의하시면 되겠습니다.


이상으로 영풍문고 재고확인하는 법 알아보았는데요. 미리 확인하고 방문하게 되면 헛걸음 하는 일도 없고 편리하더라고요. 여러분도 참고하셔서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