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iphone)을 처음 사용하는 분들이라면 아이폰에 대해서 궁금한 점들이 상당히 많을 것입니다. 안드로이드(Android) 스마트폰과 다른 점이 너무나도 많기 때문인데요.
오늘은 아이폰 통화중 대기 설정을 하는법으로서 본인이 통화를 하는 도중에 수신(전화)이 왔을 때 통화 중인 전화를 잠시동안 대기를 시키고 새롭게 걸려온 사람과 통화를 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통화 중 대기 설정을 저장할 수 없습니다.>
※중요사항:
이 기능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현재 사용하고 계신 통신사(SKT, KT, LG)등의 부가서비스에 가입을 해야지만 쓸 수가 있습니다. 이 부가서비스는 3사 통신사 모두 무료로 쓸 수가 있습니다.
아래의 설명을 한 번 보시고 SKT, KT, LG유플러스 홈페이지에서 어떻게 신청을 하는지 참고를 하시기 바랍니다.
아이폰 통화중 대기 설정을 하기 위해서 설정 앱(App)으로 이동을 합니다.
설정 어플(앱) 안에서 전화를 찾아서 터치하여주세요.
통화 중 대기라는 곳을 눌러줍니다.
그리고 이제 통화 중 대기 버튼을 눌러서 활성화시켜주면 되겠습니다. 최초 가장 위에 있는 사진처럼 나온다면 아이폰에 통화중대기 부가서비스에 가입을 하지 않았다는 뜻입니다.
이 아이폰 통화 중 대기 부가서비스 가입은 아주 간단하게 신청을 할 수가 있습니다.
가입이 완료가 되면 자동으로 위처럼 활성화가 되어 있습니다.
SKT
티월드라고 네이버에 검색을 해서 들어갑니다. 그리고 로그인을 하여주시고 오른쪽 상단에 돋보기 아이콘을 클릭하세요.
돋보기 아이콘을 클릭 후에 검색어를 통화중대기라고 입력을 합니다. 그리고 해당 결과 웹페이지를 클릭합니다.
서비스신청이라는 버튼을 눌러서 가입을 진행하면 되겠습니다.
KT
구글(Google) 검색에 KT통화중 대기라고 검색을 시작합니다. 그러면 가장 상단에 위처럼 바로가기 홈페이지가 나올 것입니다.
KT를 이용하는 아이폰 사용자라면 홈페이지를 통해서 들어갈 필요가 없이 전화 다이얼 버튼에 *40을 누르고 통화버튼을 눌러주면 곧바로 적용이됩니다.
LG
lg 유플러스 역시 마찬가지로 위처럼 검색을 합니다.
로그인을 하고 서비스 신청하기를 눌러주면 되겠습니다.